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글램뮤즈는 세분화 된 파트를 담당하는 스텝들이 나뉘어 있어 전화로 문의주실 경우
상담 내용에 따라 담당 파트를 통해야 하기 때문에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이 힘들 수 있습니다.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해당 파트 담당자들이 직접 답변을 드리고, 또한 운영시간 외에도 틈틈이 고객 문의를 체크하고 있어 더욱 신속하게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NOTICE와 Q&A의 공지사항을 꼭 읽어보시고 "glammuse 관련규정"을 숙지하신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규정 미숙지로 발생한 사항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리기 어려우니 반드시 관련 규정을 체크해 주세요.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국내 및 해외 도매 공지★
작성자
  • 작성일 2011-10-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319
평점 0점

도매 구입을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아져서 구입 기준 안내해 드려요


구매 금액 부분은 할인 적용후 결제하실 금액이 100만원 이상이어야 하구요..

도매 할인은 제품에 따라 20~50% 까지 달리 할인률이 적용되고 이 부분은 진행시 알려드립니다.
가격 등 자세한 도매 문의는 게시판으로는 진행하지 않으며 게시판에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를 통해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글램뮤즈는 인터넷 사이트 도매진행은 하지 않으며 오프라인을 통한 판매처의 도매만 가능합니다.
또한 글램뮤즈를 통해서 구입을 하셔도 연예인 사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해외 도매 예외) 


현금 결제만 가능하며 할인폭이 크기때문에 교환, 반품이 불가함을 알려드려요

도매구입의 경우 케이스는 포함되지 않고,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모든 제품은 입금 확인 후 제작에 들어가므로 납품일이 7일에서 길게는 30일까지 소요될 수 있는 점 숙지바랍니다.


*glammuse는 샘플 판매는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 한류 열풍에 힘입어 해외 도매 문의가 많아 글램뮤즈에서는 해외 도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외 도매의 경우 정확한 진행을 위해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를 통해 연락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이전 제품다음 제품